핸드폰 위치추적하는방법 2023 Ver

휴대폰 위치 추적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의 지리적 위치를 파악하는 과정입니다. 이 기술은 수년간 크게 발전하여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부터 기업이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치 추적의 사용이 확대됨에 따라 프라이버시와 악용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휴대전화 위치를 추적하는 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지만, 사생활과 윤리적인 것들에 대해서는 조심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의 휴대전화를 추적하기 위해서는 그 사람이 필요하고, 멋진 영장을 가지고 법을 집행하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완전히 법에 어긋납니다. 그러니 여러분, 항상 규칙을 지키세요!

이제 누군가의 전화기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위치추적

Android가 있다면, “내 장치 찾기” 라는 멋진 것이 있습니다. 먼저 설정에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롤 준비가 되면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여 지도에서 장치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실 또는 도난 당했을 경우 잠글 수도 있고 소리를 지르게 할 수도 있습니다.

Find My Device 웹 사이트

  • 컴퓨터 또는 다른 기기에서 Google Chrome 브라우저를 열고 “Find My Device” 웹 사이트(https://www.google.com/android/find)에 로그인합니다.
  • 등록된 안드로이드 장치가 표시됩니다. 해당 장치를 클릭하여 위치를 확인하고 원격으로 잠금, 소리 내기 또는 데이터 삭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삼성 Find My Mobile 사용하기 (삼성 기기 전용)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Find My Mobile”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삼성 장치에 특화되어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작동합니다.

활성화 및 설정

  • 스마트폰의 “설정” 앱을 엽니다.
  • “생체 인식 및 안전” 또는 “고급 기능”을 선택합니다.
  • “Find My Mobile”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Find My Mobile 웹 사이트

  • 웹 브라우저에서 “Find My Mobile” 웹 사이트(https://findmymobile.samsung.com)에 로그인합니다.
  • 등록된 삼성 장치를 선택하여 위치를 확인하고, 장치를 잠금하거나 데이터를 삭제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아이폰 위치추적

애플 여러분, “내 아이폰 찾기”가 있습니다. 애플 ID 설정을 조작하여 활성화하면 됩니다. 활성화되면 내 아이폰 찾기 앱을 사용하여 아이폰을 추적합니다. 데이터를 지우고 더 멋진 작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핸드폰 위치추적

life360

라이프360은 여러분에게 재미를 선사합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작동하며, 여러분이 여러분의 실시간 위치를 여러분의 주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게다가, 그것은 운전 안전 정보와 방향을 알려줍니다. 무료와 유료 요금제가 있습니다.

Glympse

Glympse는 특정 연락처와 특정 시간 동안 실시간 위치를 공유할 수 있는 Android 및 iOS 장치에서 작동하는 앱입니다. 이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Maps

Google Maps는 Android 및 iOS에서 위치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선택한 연락처와 실시간 위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Spy Gadgets

007을 느끼신다면 GPS 추적 장치가 있습니다. 이 작은 장치들은 전화기나 기타 좋아하는 것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GPS, Wi-Fi, 셀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자신이 있는 곳에 콩을 쏟습니다. 이 게임에서 큰 성공을 거둔 것들은 Spytec GPS, Tile, Jiobit입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보통 구독과 함께 제공되며 보이지 않는 경계를 설정하거나 (지오펜싱) 위치 기록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GPS 추적 장치 사용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추적하는 또 다른 방법은 GPS 추적 장치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장치는 스마트폰에 부착되어 GPS, Wi-Fi 및 이동통신망을 사용하여 위치 데이터를 모니터링 플랫폼으로 전송합니다. 인기 있는 GPS 추적 장치로는 Spytec GPS, Tile 및 Jiobit 등이 있으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오펜싱 및 위치 기록과 같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위치추적하는방법 2023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