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의 전설들 레전드

바이에른 뮌헨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인기 있는 축구 클럽 중 하나입니다. 클럽에는 수년 동안 그들의 성공을 도운 많은 전설적인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선수 중 한 명은 1960년대와 1970년대에 클럽에서 뛰었던 프란츠 베켄바우어입니다. 베켄바워는 수비나 미드필드에서 뛸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였으며 바이에른이 3번의 유러피언 컵 우승과 4번의 분데스리가 우승을 도왔습니다. 그는 1974년 월드컵에서 선수 겸 감독으로 우승하는 등 독일 대표팀의 핵심 선수이기도 했습니다.

프란츠 베켄바우어 Franz Beckenbauer

독일 축구의 전설이자 바이에른 뮌헨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선수 중 한 명입니다. 1945년 9월 11일 독일 뮌헨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베켄바우어는 1964년 바이에른 뮌헨에서 축구 경력을 시작했고, 빠르게 클럽의 핵심 선수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는 수비와 미드필더 모두에서 뛸 수 있는 다재다능함으로 유명했습니다. 드리블 실력도 뛰어났고 패스 능력도 뛰어난 만능형 선수로 성장했죠.

바이에른 뮌헨에서 근무하는 동안 베켄바워는 3번의 유러피언 컵 우승과 4번의 분데스리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974년 선수 자격으로 월드컵을 우승한 데 이어 1990년에는 다시 감독으로 우승하는 등 독일 대표팀의 핵심 선수이기도 했습니다. 베켄바우어의 플레이 스타일과 리더십은 그에게 “Der Kaiser”(황제)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는 경기를 읽고 빠른 결정을 내리는 능력뿐만 아니라 경기장에서의 침착함과 침착함으로 유명했습니다.

선수 은퇴 후 베켄바워는 감독으로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1990년 월드컵 우승을 위해 독일 대표팀을 지도했으며 바이에른 뮌헨과 다른 여러 클럽을 감독하기도 했습니다. 독일 축구에 대한 베켄바우어의 공헌은 수많은 상과 영예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는 1999년에 국제 축구 챔피언의 전당에 헌액되었고 1994년에는 FIFA 월드컵의 역대 팀 주장으로 지명되었습니다.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이자 감독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게르트 뮐러 Gerd Müller

“Der Bomber”라고도 알려진 Gerd Müller는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골 득점자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전설적인 독일 축구 선수였습니다. 그는 1945년 11월 3일 독일 Nördlingen에서 태어나 2021년 8월 15일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뮐러는 1964년부터 1979년까지 선수 생활 대부분을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었고 605경기에 출전해 566골을 터뜨렸다. 그는 클럽에서 4번의 분데스리가 우승과 3번의 유러피언 컵을 우승했으며 분데스리가에서 7번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Müller는 그의 머리뿐만 아니라 왼발과 오른발 모두로 골을 넣는 그의 임상 마무리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어떤 각도에서든 네트의 뒷면을 찾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그의 포지셔닝, 예측, 그리고 박스 안에서의 빠른 반응으로 유명했습니다.

뮐러는 1974년 네덜란드와의 월드컵 결승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린 독일 대표팀의 핵심 선수이기도 했다. 그는 독일 대표로 62경기에 출전해 총 68골을 기록했는데, 이 기록은 2014년 미로슬라프 클로제에 의해 깨지기 전까지 4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은퇴 후 Müller는 알코올 중독과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는 2021년 8월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골 득점자 중 한 명이라는 그의 유산은 계속 살아 있으며 그는 항상 스포츠의 진정한 전설로 기억될 것입니다.

필립 람 Philipp Lahm

그의 세대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은퇴한 독일 축구 선수입니다. 1983년 11월 11일 독일 뮌헨에서 태어났습니다. Lahm은 2002년 바이에른 뮌헨에서 프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빠르게 클럽의 핵심 선수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는 경기장 양쪽에서 풀백이나 수비형 미드필더로 뛸 수 있는 다재다능함으로 유명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에서 근무하는 동안 Lahm은 2013년에 8개의 분데스리가 우승, 6개의 독일 컵 우승,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또한 2011년부터 2017년 은퇴할 때까지 팀의 주장을 역임했습니다. Lahm은 그의 기술적 능력, 지능 및 경기장에서의 리더십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강력한 태클 기술과 뛰어난 위치 인식을 갖춘 훌륭한 수비수였습니다. 그는 또한 숙련된 패서였으며 후방에서 공격을 시작하는 능력으로 유명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에서의 성공 외에도 Lahm은 독일 대표팀의 핵심 선수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2014년 독일과 함께 월드컵에서 우승했고 토너먼트 팀에 이름을 올렸죠. 그는 독일 국가대표로 총 113경기에 출전하며 토너먼트 후 국제 축구에서 은퇴했습니다. 은퇴한 후 Lahm은 축구에 계속 관여하여 전문가로 활동하고 다양한 자선 단체와 협력했습니다. 그는 그의 세대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바이에른 뮌헨과 독일 축구에 대한 그의 공헌은 항상 기억될 것입니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Robert Lewandowski

바이에른 뮌헨과 폴란드 국가 대표팀의 스트라이커로 활약한 폴란드 축구 선수입니다. 1988년 8월 21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태어났습니다. 레반도프스키는 폴란드 클럽 Znicz Pruszków에서 프로 경력을 시작한 후 Lech Poznań으로 이적하여 2010년 폴란드 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10년에는 Borussia Dortmund로 이적하여 2개의 분데스리가 타이틀을 획득하고 2013년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014년 바이에른 뮌헨에 입단하여 구단 역사상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레반도프스키는 그의 놀라운 골 득점 능력과 기술, 속도 및 힘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분데스리가 득점왕상을 7번이나 수상했고, 2020/2021시즌에는 29경기 41골로 분데스리가 단일 시즌 최다 득점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레반도프스키는 폴란드 대표팀에서도 129경기에 출전해 총 72골을 터뜨리는 핵심 선수다. 그는 유럽 선수권 대회와 월드컵에서 폴란드를 대표했으며 폴란드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경기장에서의 성공 외에도 레반도프스키는 자선 활동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는 폴란드 및 기타 국가의 불우한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해 “Lewandowski Foundation”을 설립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레반도프스키는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의 놀라운 골 득점 능력과 리더십은 그가 바이에른 뮌헨과 폴란드 대표팀의 핵심 선수가 되도록 도왔습니다. 현재는 바르셀로나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전설들 레전드

바이에른의 다른 주목할만한 선수로는 Oliver Kahn, Bastian Schweinsteiger, Karl-Heinz Rummenigge, Lothar Matthaus 등이 있습니다. 이 선수들은 수년 동안 바이에른의 성공에 모두 기여했으며 모두 클럽의 전설로 간주됩니다.

Leave a Comment